메뉴 건너뛰기

A3:STILL_ALIVE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3월 출시 "MMORPG X 배틀로얄, 선순환 구조가 핵심"

넷마블은 22일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이하, 스틸얼라이브)'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스틸얼라이브는 이데아게임즈가 온라인 게임 A3의 IP를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로, 이날 행사에서는 게임 소개와 더불어 서비스 일정이 공개됐다. 본격적인 발표에 앞서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2020년, '강한 넷마블'을 선언하고, 그 첫 포문을 넷마블 자체 IP A3에 기반한 스틸얼라이브로 열고자 한다. 그리고 MMORPG와 배틀로얄을 융합한 새로운 장르로 다시 한번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자 한다. 스틸얼라이브의 탄탄한 게임성과 넷마블이 축적해온 서비스 노하우를 총 집결해, 스틸얼라이브가 또 하나의 흥행작으로 시장에서 굳건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READ MORE

왜 이렇게 지었을까? 게임에서 알파벳 제목이 가진 의미

제목은 중요합니다. 가수는 노래제목 따라 간다는 말이 있고 영화는 각 나라의 문화에 맞게 제목이 바뀌기도 합니다. 게임 역시 제목은 중요하죠. 대부분 제목은 게임의 특징을 축약해서 표현하거나 원작이 있다면 원작의 제목을 그대로 가져다 쓰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무슨 뜻인지 모를 제목들도 있습니다. 최근 출시되었거나 출시 예정인 게임들 중, 왜 이 제목을 붙였을까 하는 게임들에 대해 그 제목의 의미를 짚어보겠습니다.

READ MORE

2020년 상반기 모바일 게임도 IP가 대세!

2019년 리니지2M이 IP(지식재산권)의 강력한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2020년에도 그 기조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A3: 스틸얼라이브(이하 A3)는 성인용 MMORPG를 표방했던 A3를 원작으로 합니다. 모바일 게임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들고 있는 라이엇 게임즈 역시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LWL) 등 3종의 게임이 출격 대기중이죠.

READ MORE

[프리뷰]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A3: 스틸얼라이브’ 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를 모바일 최초로 MMORPG에 완벽하게 접목한 2020년 상반기 넷마블 최고의 기대작이다. ‘A3: 스틸얼라이브’ 는 2002년부터 11년 넘게 사랑 받아온 장수게임 ‘A3 Online’의 IP 를 사용한 또 하나의 대작이다. A3 Online 의 히로인 ‘선지자 레디안’ 캐릭터는 지금까지 회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18년이 지난 현재의 ‘A3: 스틸얼라이브’는 이데아게임즈에서 초대형 모바일 MMORPG로 개발 중이며, 원작의 ‘레디안’을 중심으로 시작될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READ MORE

MORE

최후의 1인에 도전하라

넷마블의 대작 모바일 MMORPG

ADDRESS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스틸얼라이브 3월12일 론칭 | 사전등록증

브랜드 사이트
© k2s0o1d5e0s8i0g1n. All Rights Reserved
SCROLL TOP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