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은 21일 오후 1시, 지스타 2020이 진행되는 트위치 지스타TV에서 신작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온라인 게임 [커츠펠],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를 공개했다.

 

 

간만의 신작 온라인 대전 게임, 커츠펠 2021년 정식 출시

 

[커츠펠]은 코그(KOG')가 제작한 온라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코그의 유명 IP [그랜드체이스]의 세계관에 영감을 받아 이를 재구성한 세계관 '에르테시아'를 배경으로, 거대 종교국가 '벨라토스' 법국에 맞서 싸우는 '커츠펠'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카르마'의 힘을 깨달은 '커츠펠'들의 조직 ‘체이스’의 일원으로, 동료 체이서들과의 대전을 통해 승급하여 에르테시아를 위협하는 벨라토스를 막아내야 한다.

 

각자 다른 조작 방법과 콤보를 가진 다양한 종류의 '카르마(무기)'를 최대 2개 장착, 전투 상황에 따라 언제든지 카르마를 스위칭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단일 카르마 조작 외에도 숙련도에 따라 카르마 스위칭 시 다양한 조작이 가능하고 콤보를 연계할 수 있는 등 심도 있는 액션을 구현한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커츠펠]은 지난 2017년 10월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고, 지스타 2017, 2018에서 시연 버전을 출품했다. 그리고 2019년 2월 21일부터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2019년 6월 27일에는 넥슨을 통한 퍼블리싱 소식이 전해졌다.

 

▶ 커츠펠 지스타 2020 소개 영상

 

이날 신작 쇼케이스에서 새로운 정보 공개는 없었지만, 철권7 프로게이머 '무릎' 배재민 선수와 대전격투게임 전문 스트리머 아빠킹, 짬타수아, 케인을 초청하고 그들의 체험을 통해 게임을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평소 철권은 물론 3D 필드에서 싸우는 대전액션게임에도 일가견을 보이던 아빠킹이 뛰어난 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케인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Honeycam_2020-11-21_14-35-59.gif

▶ 화려한 콤보를 보여주는 아빠킹.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였다.

 

일련의 대결 후 무릎은 커츠펠에 대해 "철권스럽다. 상대를 공중에 띄워 콤보를 넣는 손맛이 있다.", 아빠킹은 "게임 호흡이 너무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아서 기술을 보고 피할 수 있었다. 라이트한 게임이라 많은 유저가 즐길 수 있지 않을까?"라며 자신의 감상을 이야기했다.

 

짬타수아는 "힐이나 쉴드 같은 버프 무기도 있으면 좋겠다."라며 커츠펠에 대한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케인은 자신을 처참하게 짓밟은 짬타수아에게 "게임 출시되면 1:1로 싸우자. 내가 슬로 스타터라 다를 거다."라며 전의를 불태웠다.

 

clipboard0-tile.jpg

 

커츠펠은 2021년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커츠펠_사진(1).png

 

커츠펠_사진(2).jpg

 

커츠펠_사진(3).jpg

 

커츠펠_사진(4).jpg

 

 

▶이날 방송에서는 커츠펠의 신규 OST 'AMRAK'가 최초 공개되기도 했다.

 

 

원작 재현도 충실!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2021년 글로벌 출시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는 원작 누적 판매부수 900만부를 자랑하는 라이트노벨이자 TV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돼 많은 사랑을 받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공식 약칭 '코노스바!', 한국에서는 '이멋세'와 혼용해서 사용)'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RPG다. 높은 퀄리티의 작화와 애니메이션,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와 스토리, 높은 수준의 원작 재현이 특징이다. 일본에서 2월 27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9월 16일에는 대만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운로드 (2).png

 

▶ 한국어화된 게임 오프닝도 최초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스타 2020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카즈야', '아쿠아'의 원작 소개 영상을 시작으로, 게임의 프로듀서 '각키P'의 간단한 게임 소개, 카즈야의 성우 후쿠시마 준과 아쿠아의 성우 아마미야 소라의 인사말이 공개됐다.

 

게임 프로듀서 각키P는 "스토리 전편 풀 보이스에 원작 재현, Live2D 기술을 활용한 캐릭터의 표정, 동작 표현으로 원작 팬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발진 일동도 힘껏 개발해 나가겠다. 정식 출시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코노스바_모바일_판타스틱_데이즈_사진_(1).png

 

코노스바_모바일_판타스틱_데이즈_사진_(4).png

 

"더블 드레인 터처~"라는 주문으로 인사를 시작한 성우 후쿠시마 준은 "코노스바가 점점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는 사실이 기쁘다. 게임이 빨리 출시돼 재미와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으면 좋겠다. 스티~일"이라고 말했다. 또, 게임에서의 연기에 대해서는 "캐릭터간 대화가 중요하다. 그래서 혼자 녹음하는 환경에서도 대화하는 느낌을 살리고자 대사 앞부분에 다른 캐릭터의 대사를 들었을 때의 감정을 애니메이션보다 강하게 표현하는 것을 의식하며 연기했다"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성우 아마미야 소라도 원작에서의 주문 "화조풍월~!"로 인사를 시작했다. 아마미야 소라는 "일본도 출시 1년이 다 되어가는데, 이렇게 해외 팬 여러분이 플레이할 기회가 오다니 상상도 못한 일이라 많이 놀랐다. 모두 기합을 넣고 연기했으니 정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다. 게임에서만 볼 수 있는 캐릭터와 스토리가 가득하니 많은 기대 바란다. 현지에서 직접 뵙고 싶었지만, 게임이 정말 충실하고 캐릭터도 완전 귀엽고 스토리도 재미있는 것 천지라 여러분도 꼭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다. 재미있게 즐겨달라"라고 말했다.

 

코노스바_모바일_판타스틱_데이즈_사진_(5).png

 

코노스바_모바일_판타스틱_데이즈_사진_(6).pn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는 2021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넥슨은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