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올해로 14주년, 부산 개최 10주년을 맞는 지스타2018의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1일차 총 관람객이 41,584명으로 동기간 전년대비 3.6%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올해 지스타가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했다는 방증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임어바웃은 관람객들의 성원으로 뜨거운 지스타2018의 부스 풍경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이번에는 가장자리에 위치한 부스를 위주로 촬영했고, 다음에는 안쪽에 있는 부스를 위주로 촬영하려고 해요.

 

 

넥슨 

지스타2018에서 가장 큰 부스 크기를 자랑하는 넥슨 부스입니다. 주로 시연대로 이루어져 있지만 시연 대기줄에서 곳곳에 영상을 틀어두어 기다리기 지치지 않게 해 줍니다. 또한 일부 모바일 게임의 경우 방석에 앉아 시연할 수 있어 지친 다리를 쉬어 갈 수도 있습니다. 

 

넥슨 부스에서 시연 후 도장을 받아가면 야외의 기프트 박스에서 넥슨 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을 받으려고 하는 유저들과 시연으로 처음 등장한 기대작 '마비노기 모바일', '테일즈위버M'등을 시연하기 위해 사람이 많이 몰려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넥슨1.jpg

 

넥슨2.jpg

 

넥슨3.jpg

 

넥슨4.jpg

 

넥슨5.jpg

 

 

펍지

배틀그라운드를 내세운 펍지 부스입니다. 옆에 있는 카카오게임즈 부스와 함께 <배틀그라운드 부스>라고 해도 될 것 같이 둘이 비슷한 모습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체험하고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펍지부스.jpg

 

펍지부스2.jpg

 

펍지부스3.jpg

 

펍지부스4.jpg

 

 

카카오게임즈 

전시장 내부에서는 배틀그라운드를, 야외에서는 프렌즈레이싱을 선보이는 카카오게임즈입니다. 구석에 박혀 있는 라이언의 엉덩이가 신경쓰입니다. 전시장 안에 있는 헬맷을 쓴 라이언은 카카오게임즈에서 등장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부스1.jpg

 

카카오게임즈부스2.jpg

 

카카오게임즈부스3.jpg

 

 

 

넷마블

세븐나이츠2,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A3,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4종 게임 시연대로 꽉 찬 넷마블 부스입니다. 각 게임마다 이벤트가 있어 참여하면 쿠폰이나 피규어 추첨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세븐나이츠2의 캐릭터 '렌'이 등장하는 버추얼 토크쇼가 진행되며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춤도 출 수 있다면서 백팩키드 댄스를 추기도 했어요.

 

넷마블부스1.jpg

 

넷마블부스2.jpg

 

넷마블부스3.jpg

 

넷마블부스4.jpg

 

 

에픽게임즈

지스타2018 스폰서인 에픽게임즈의 포트나이트는 이번 지스타 내내 어디서나 볼 수 있습니다. 전시장에 있는 에픽게임즈 부스는 정말 볼거리와 놀거리가 많습니다. 포트나이트의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이 버스, 해운대 바다 근처에도 있답니다. 

 

에픽게임즈 부스0.jpg

 

에픽게임즈 부스1.jpg

 

에픽게임즈 부스2.jpg

 

에픽게임즈 부스3.jpg

 

에픽게임즈 부스4.jpg

 

에픽게임즈 부스5.jpg

 

에픽게임즈 부스6.jpg

 

에픽게임즈 부스7.jpg

 

 

miHoYo

'붕괴3rd'로 운영하고 있는 미호요 부스입니다. 시간별로 붕괴3rd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근처에서도 게임 설치 인증, 굿즈 구매, SNS 이벤트, 타임어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쿠폰과 반짝이는 캐릭터의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호오 부스3.jpg

 

미호요 부스4.jpg

 

붕괴 (1).jpg

 

붕괴 (4).jpg

 

붕괴 (5).jpg

 

붕괴 (8).jpg

 

 

X.D.Global

‘소녀전선’으로 유명한 X.D.Global도 처음으로 전시장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유명한 소녀전선은 물론이고 최근 인기가 급상하고 있는 ‘제5인격’의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출시 예정인 ‘얼티밋 스쿨’과 ‘캐러밴 스토리’의 시연대도 선보였습니다. 국내 총기인 K2, K5 등의 코스튬 플레이어들과도 만날 수 있습니다. 굿즈샵은 전시장 바깥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경.jpg

 

무대이벤트.jpg

 

신규총기공개.jpg

 

얼티밋 시연2.jpg

 

캐러밴 시연.jpg

 

외부매장.jpg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