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다운로드.jpg다운로드 (1).jpg

 

 

KOG가 G-STAR 2017에서 신작 PC 온라인 게임 <커츠펠>을 최초로 공개한다.

 

G-STAR 2017 홈페이지 출품작 소개란을 통해 처음 공개되는 <커츠펠>은 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의 액션을 계승하여 KOG에서 개발 중인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커츠펠>만의 개성을 가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어 콤비네이션 PVP인 실시간 듀얼 전투를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고, 체험 PC 중 일부는 게임 패드 기반 플랫폼 체험도 가능하다.

 

지스타 BTC에 처음으로 참가하는 KOG는 <커츠펠>뿐만 아니라 지난 달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와 런칭을 앞두고 있는 '엘소드M 루나의 그림자'도 함께 선보여 이용자들의 눈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지스타 기간 동안 KOG 부스를 찾은 분들은 개발 중인 <커츠펠>을 현장에서 최초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별 프로모션 영상,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Team CSL의 코스프레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위너 랠리 및 경품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종원 KOG 대표는 "이번 지스타를 통해 KOG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 듀얼 액션 배틀게임 <커츠펠>을 최초로 공개하고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KOG는 <커츠펠>의 티저 페이지(http://www.kurtzpel.com/ )를 통해 게임의 일부 이미지만 공개했다. KOG의 차세대 액션배틀게임은 어떤 모습일지 지스타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1 -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