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조시뮬레이터
2010.09.04 11:29

히터실드 개조 질문;;

조회 수 1781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원래 히터 실드 개조 2회 밖에 못하잖아요?

근데 시뮬레이터에서는 방어2 근팅 그 다음에 장인개조 까지 다 클릭 가능해짐;;

그렇게 안되죠??

장인개조는 그 개조 횟수에 따라서 마지막에만 할 수 있는거 맞죠?

 

그리고 히터 원래 보석개조 2번됨?? 기억이 안남;;

?
  • ?
    [TCL]애니군 2010.09.04 11:51
    보석개조 2번이 맞습니다.
    근팅과 방어를 올려줘요.
  • ?
    타케루 2010.09.04 23:19
    아 애니군님 감사합니다^^
    (연금술 팁 너무나 잘 보고있다능;;)

    근데 첫번째 질문 답은..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개조 시뮬레이터 사용하시기 전에 유의사항 2 사크라키 2013.10.15 10156
공지 아~주 오랜만에 개조 시뮬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6 사크라키 2013.10.10 11628
공지 개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는 분들께 몇가지 소소한 부탁 7 아카니스 2011.02.06 10217
공지 개조 DB 오류 및 건의/제보사항은 이 글에!! 161 할크리네 2008.11.25 13143
공지 [캠페인] 무기에 대해 질문하시기 전에... 7 낭만네코 2006.11.03 25760
5313 힐링원드 개조 없나요? 2 swany- 2011.02.24 6796
5312 히히힣!!...히히히힣!!..힣..ㅠㅠ 1 어릿광대이안 2011.07.20 2029
5311 히터실드를 장인개조해보았습니다. 3 셔니언 2010.09.11 2442
5310 히터실드 장인개조요 3 어딜보는겨 2010.09.24 1597
5309 히터실드 장인개조 했는데 5 천명의 2010.08.22 2570
5308 히터실드 장인개조 이거대박? 6 pansod 2010.09.09 3598
5307 히터실드 장인개조 두번 3 Ashuren 2010.09.13 2568
5306 히터실드 이정도면 어떠나요 ? 2 Kata 2010.09.18 1838
5305 히터실드 보석개조 클라리넷 2009.11.14 1371
5304 히터실드 개조할려는데 6 상근㉧i♡ 2010.11.13 1847
5303 히터실드 개조식.... 2 파로니아 2012.10.19 1413
» 히터실드 개조 질문;; 2 타케루 2010.09.04 1781
5301 히터실드 개조 질문 할게요 4 곤죠 2010.07.18 2290
5300 히터 실드 장잉개조 흥한건가요? 4 2010.09.29 1638
5299 히터 실드 개조 질문 2 난김양 2010.01.24 2445
5298 흥했다?! 3 히카찌 2010.10.17 1416
5297 흥햇다! ㅋㅋ 3 MingJack 2010.11.14 1301
5296 흥할때 까지 달리는 윙보우 장잉개조 [1] 2 라이크샤 2010.10.20 2982
5295 흥한건가요? 2 고든마시멜로 2010.09.03 1389
5294 흥한건가요? 15 뀌꾸끼ㅟ 2010.09.03 310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6 Next
/ 266

순위 닉네임 포인트
1위 [만돌]어젯밤달 2844890점
2위 룬다에너미 2742293점
3위 간소 2457250점
4위 클라이제비츠 2321403점
5위 퍼시발 2076332점
6위 침묵음 2015231점
7위 모든클래스 1808864점
8위 이젠마비도망겜 1386059점
9위 Raidriar 1134495점
10위 히바리 466233점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