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2] 엔픽셀, MMORPG ‘그랑사가’ 초반 흥행…양대 마켓 인기 1위.png

 

1월 26일 안드로이드, iOS, PC로 정식 출시한 엔픽셀의 신작 MMORPG 그랑사가가 양대마켓에서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순항하고 있다. 신규 IP로는 이례적이었던 사전 등록자 500만 명 돌파, 많은 플레이어가 몰려 긴급 서버 증설까지 해야 했던 '기사단 명 선점' 등 출시 전 쏟아졌던 게임에 대한 관심이 출시 후의 성과로도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엔픽셀의 첫 번째 게임인 그랑사가는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유명 성우들이 참여해 풀 보이스로 펼쳐지는 스토리, 각자 캐릭터성과 스토리를 갖고 있으며 세팅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스타일을 구현하는 '그랑웨폰'과 상성, 태그를 활용한 전투 시스템 등을 주요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여기에 최근 시류에 발맞춰 정식 출시와 함께 PC 버전을 공개해 사양과 조작 면에서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엔픽셀은 플레이어들이 장기간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통'을 서비스 핵심 가치로 두고 여러 채널을 통해 플레이어들과 함께 호흡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초반 성과를 바탕으로 롱런하는 게임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image (6).png
▶ 정식 PC 버전을 제공하는 그랑사가
 
image (7).png
▶ PC 버전은 조작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도 얻고 있다. 원활한 컨트롤로 어려운 콘텐츠를 클리어했다는 보고도 올라오고 있을 정도. 다만, 연동이나 UI 면에서는 여전히 개선이 필요하다는 이야기가 많다.

 



댓글 0
1 -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