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23일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http://kart.nexon.com) 배틀모드 신규 퀘스트인 ‘배틀 마스터’ 퀘스트를 추가한다.
 
배틀모드(Battle Mode)는 카트라이더 유저들이 AI 캐릭터로 구성된 배틀팀과 레이싱 대결을 펼치는 게임 모드로, 난이도에 따라 초보(Easy), 중간(Normal), 고수(Hard)로 나눠져 있다.
 
신규 퀘스트 ‘배틀 마스터’는 배틀모드의 세 단계 난이도를 순차적으로 거치며, 각 단계 배틀팀과의 승부에서 이기면 완료할 수 있으며, 보상 아이템으로는 ‘렉스 풍선’이 준비되어 있다. ‘배틀 마스터’ 퀘스트에는 오늘부터 5월 6일까지 도전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늘 카트라이더 신규 아이템 2종을 업데이트 한다. ‘네오 배틀 패키지’는 카트라이더에서 전설의 라이더로 통하는 ‘네오’의 소장품을 묶은 패키지로, 풍선, 핸드봉, 고글, 전자파밴드, 오라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황소자리 풍선’은 생일이 4월 20일부터 5월 21일까지인 황소자리 태생을 위한 별자리 아이템이다.
 
넥슨 카트라이더 개발팀 박용규 팀장은 “배틀모드를 평소에 애용하는 유저뿐만 아니라, 배틀모드를 접하지 않았던 유저들도 이번 퀘스트를 통해 도전의 기쁨도 느끼고, 강력한 배틀 마스터로 등극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 0
1 - 4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