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엠버 렙(Ember Lab)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케이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Kena: Bridge of Spirits)’ 디럭스 에디션 한국어판을, 오는 12월 23일 PS4 패키지로 소비자가격 54,8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12월 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독특한 동료 시스템과 빠르게 진행되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탐험으로 가득한 매력적인 세계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의 액션 어드벤처에 빠져보자. 젊은 영혼 인도자 케이나가 되어 성스러운 산의 신단을 찾는 버려진 마을로의 여정이 펼쳐진다.

 

케이나는 정처 없이 떠도는 요정들이 갇힌 무성한 숲속, 잊힌 마을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분투한다. 매력적인 요정 동반자 부식령을 찾아 키워주며 동료들의 능력을 강화하고, 환경을 변화시킬 새로운 방법을 만들고, 방황하는 영혼이 갇혀 있는 숲속 잊힌 마을의 비밀을 밝혀야 한다.

 

 

■ 주요 게임 특징

 

부식령 찾기 - 부식령은 죽거나 부패한 것들을 분해하며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숲 이곳저곳에 흩어져 있는 수줍은 환상의 요정을 찾아보자.

팀 구성하기 - 수집한 부식령과 함께 강력한 능력을 얻고, 발견하고, 환경을 변화시키자.

모험 가득한 탐험 - 잊힌 마을과 수상한 저주. 한때는 방대했던 세상을 회복하기 위해 영혼계의 힘을 활용해 보자

박진감 넘치는 전투 - 갇혀서 나아갈 수 없는 부정한 영혼이 매 턴마다 케이나에게 도전한다. 모든 능력을 활용하여 도전을 이겨내라.

 

 

■ 케이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디럭스 에디션 구성

 

Preorder (1).jpg

 

- ‘케이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한국어판 게임 본편

- 디지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총 10곡, 약 30분 분량)

- 특별 케이나 지팡이

- 황금 부식령 스킨

- 부식령 기념 모자 2종: 부식령을 추적하고 구별하기 위한 케이크 모자와 파티 모자

- 스티커 시트: 부식령 9종으로 구성된 실물 스티커

- 아트 카드 5종(초회 특전): 게임 내 주요 캐릭터 아트웍이 인쇄된 실물 아트 카드 세트

 

‘케이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디럭스 에디션 PS4 패키지 한국어판은 출시 후 PS5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지원될 예정이며, 출시 및 예약 판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및 유튜, 그리고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Ember Lab / H2 Interactive Co., Ltd.

플랫폼 : PS4

 

05 (3).jpg

 

08 (6).jpg

 

01 (5).jpg

 

 



댓글 0
1 - 4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