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211110_삼국블레이드_초월강유_보도자료이미지.jpg

 

액션스퀘어(205500 대표 김연준)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강유의 초월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강유’는 촉나라의 무장으로, 자는 백약(伯約). 천수군 기현 출신이다. 제갈량의 북벌 중, 제갈량에게 패배하여 촉에 귀화했다. 문무와 인품을 모두 갖추었기에 제갈량은 자신의 뒤를 이을 후계자를 이제야 만났다고 할 정도로 강유를 높게 평가했다.

 

제갈량 사후, 제갈량의 의지를 이어받아 북벌 정책을 실행하였으나 매번 성과를 내지 못했다. 사마소(司馬昭)가 촉나라를 침공하자 유선은 이에 항복했다. 강유는 촉한의 재건을 위해 종회와 손잡고 반란을 계획하나, 계획이 들통나 위나라 장수에게 죽임을 당한다.

 

강유 초월 시, 초월스킬 ‘환룡일섬’을 획득하게 되며, 초월 스킬 사용 시 상태이상 면역 상태로 검을 땅에 꽂아 기를 모은 후, 전방으로 대쉬하여 직선 경로의 모든 적을 공격하게 된다. 강유가 기를 모으는 동안 적에게 받는 피해가 크게 감소하고, 공격하는 적 앞에서 최대 10개의 환영 분신이 즉시 반격해 5초 동안 최대 3중첩의 받는 물리 피해 30% 증가 피해를 주게 된다. 일섬 공격은 대쉬 경로의 적을 2초간 정지시키고 매우 높은 확률로 치명타로 판정되는 강력한 마무리 공격을 시간차로 가한다.

 

이번 강유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고, 미션 달성 이벤트, 누적구매 이벤트,산통 뽑기 이벤트, 일일 확률업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액션 스퀘어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P컨텐츠 진행 시 상대 진영의 병기고 수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약탈, 금광쟁탈전, 투기장 컨텐츠에 스킵 기능을 추가했으며, 신규 유저들을 위해 금광쟁탈전 레벨 제한 지역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이 더욱 원활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