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번개의 힘으로 강해졌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세이지 각성 클래스 출시.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22번째 클래스이자 공간을 활용하는 마법사 ‘세이지’ 각성을 21일 업데이트했다.

 

각성 세이지는 동면에서 깨어나 세계의 참혹함을 목격한 뒤 더 강한 힘을 열망하며 탄생한 캐릭터다. 이용자는 세이지가 빛의 힘으로 어둠을 이기기 어렵다고 판단한 이유, 번개의 힘을 차지하는 과정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각성 세이지는 뇌전의 기운이 담긴 무기 ‘키벨리우스’를 사용한다. 신속히 접근해 중·근거리 타격을 가하거나 고대 병기 ‘아케논’을 소환하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번개 같은 빠른 움직임을 강점으로 활용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도 만들 수 있다.

 

세이지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6일까지 접속만해도 발크스의 조언(+100), 창고 관메이드 ‘페어리 아이린, 반려동물 ‘악동개’를 지급한다.

 

사냥 중 생성되는 번개 장판을 밟으면 순간적으로 몬스터에게 피해량 추가 상승 버프를 걸어주는 ‘찌릿 찌릿 벼락의 원천‘과 파트리지오 비밀 상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 반값 할인 이벤트도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검은사막 각성 세이지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