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한국 시간으로 23일,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중인 리그 오브 레전드 IP 활용 격투게임 '프로젝트 L'과 관련된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제목_없음 (1).png

▶ The Skilled Roy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한 설문조사 안내문. 관련 영상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플레이어 'The Skilled Roy'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라이엇 게임즈가 특정 플레이어에게 설문조사를 시작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가 공개한 설문조사에는 라이엇 게임즈가 곧 LA 지역에서 대면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여기에 흥미가 있다면 설문에 응해 달라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해당 안내문 자체에는 프로젝트L과 관련된 어떤 내용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The Skilled Roy'는 설문조사 질문이 격투게임과 관련이 있었다는 점, '발로란트' 역시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앞서 비슷한 테스트를 진행했다는 점을 근거로 이번 설문조사가 '프로젝트 L'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 주장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본사가 LA에 있다는 점도 그의 주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고요.

 

게임어바웃은 사실 확인을 위해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에 해당 내용에 대해 문의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담당자는 현재 시점에서는 본사로부터 공유 받은 내용이 없고, 그렇기에 해당 내용이 프로젝트 L과 관련된 내용인지도 알 수 없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니 아직까지는 해당 소식이 사실이라고 단정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0-Year_Anniversary_Celebration_Riot_Pls_10th_Anniversary_Edition_-_League_of_Legends.mp4_20191018_154524.982.jpg

▶ 프로젝트 L 최초 공개 영상 중에서...

 

사실 여부와는 관계없이, 해당 소식은 국내 격투게임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됐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의 챔피언들이 '프로젝트 L'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구현될 것인지, 온라인 플레이 환경은 어떨지, 리그 오브 레전드의 IP를 활용한 만큼 많은 유저풀을 확보할 수 있을지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가 오고 갔죠.

 

여러분은 프로젝트 L이 어떤 게임이 될 거라 기대하시나요?

 



댓글 0
1 - 4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