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드래곤히어로즈택틱스_대표 이미지.jpg

 

퍼플랩(PerpleLab, 대표 조종남)은 자사가 개발한 실시간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RPG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Dragon Heroes Tactics)’의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을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북미와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흥행을 불러일으킨 쾌감슈팅 RPG ‘드래곤히어로즈’의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게임이다. 2015년 당시에는 드물게 국내 개발사에서 선보인 게임이 각국에서 인기를 끌며 글로벌 다운로드 200만을 달성, 국내외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슈팅 RPG에서 무한 전략으로 귀환한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고유 스킬과 특성을 가진 영웅을 다양하게 조합해 치열한 전략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RPG이다. 이용자는 글로벌 동시 출시된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에서 전 세계 이용자와 함께 실시간으로 대전에 참여해 다양한 전략이 난무하는 두뇌 싸움을 즐길 수 있다.

 

전투에서 이용자는 영웅들의 고유의 스킬과 특성, 조합과 배치, 이동과 스킬 사용 타이밍은 물론, 역전의 찬스를 만들 수 있는 히든 영웅 시스템 등을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영웅들은 공격과 방어, 밸런스, 지원에 특화된 능력을 발휘하므로, 대미지 극대화나 생존력 강화, 회피 특화, 카운터 등의 다양한 조합으로 무한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외에도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에서는 영웅 능력을 향상시키는 ‘룬 시스템’과 게임에 변칙을 더하는 ‘도전 이벤트’,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의 탑’, 동반 성장과 길드 경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승패에 상관없이 결투장 전투만 해도 최대 레전드 영웅을 제공하고, 이용자가 특정 레벨을 달성할 경우 골드 룬과 매직 룬 아이템을, 룬 강화 시 매직상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국내에서만 진행되는 ‘시나리오 클리어 이벤트’를 통해서는 에어팟 프로를 추첨하여 증정하며, 참여 보상으로는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상자’가 지급된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디스코드에서는 가입자 수가 200명 이상이 될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루비 100개를 선물하고, 공식 카페에서는 자신의 덱을 인증하는 이용자에게 ‘매직상자’를 추첨 제공한다.

 

퍼플랩 조종남 대표는 “실시간으로 전략을 겨룰 수 있는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오픈했다”라며, “지금까지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를 기다려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드래곤 히어로즈 택틱스에서 두뇌 싸움의 묘미를 꼭 한 번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0
1 - 3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