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 ‘서든어택’에 김민아 캐릭터 출시.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마지막 시리즈로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했다.

 

먼저, 3월 12일까지 빙고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겨울 캠페인에서 업데이트된 신규 콘텐츠 ‘아포칼립스’, ‘제3보급구역’, ‘갓모드’ 등에서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빙고에 참여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에 성공한 유저는 ‘아이패드 7세대’, ‘에어팟 프로 3세대’, ‘삼성 커브드 모니터’, ‘문화상품권(1만 원)’, ‘GSR-6(IS) Matt(영구제)’, 5,000SP 등으로 구성된 유니크 보상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빙고 이벤트는 추가 참여가 가능하며 유니크 보상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빙고에 성공한 유저 중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넥슨캐시(1만 원)’를 제공하며, 각 줄을 완성하거나 칸을 채울 때마다 무작위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거침없는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민아 기상캐스터가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등장한다. 김민아 캐릭터는 캐릭터 세트 효과와 함께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갖고 경험치 50%를 추가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3월 12일까지 김민아 캐릭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김민아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하며 획득 선착순 500명에게는 김민아 탁상용 캘린더를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김민아 싸인 폴라로이드 및 마우스패드, 아크릴 스탠드 2종 세트, 돌격 및 저격 기간연장 영구제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의 피날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3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