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소생소녀_그랜드오픈.jpg

 

차세대 모바일 콘텐츠를 주도하는 (주)YH데이타베이스는 2020년 1월 16일 신규 모바일 게임인 ‘소생소녀’의 정식 출시를 알렸다.

 

2019년 12월 OBT를 진행 후 받은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의 다양한 요소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한달 간의 준비를 마치고 출시했다.

 

소생소녀는 인류 문명을 보존하기 위해 백업했던 다양한 인재들의 인격으로 개발한 안드로이드와 펼쳐지는 그로우스와의 전쟁을 다룬 모바일 게임으로 미소녀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RTS장르의 1:1 실시간 네트워킹 대전을 제공한다.

 

게임의 장점인 ‘쉘터 경영’은 여타 다른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던 생산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지하 ‘쉘터’에서 유저의 설계와 개성있는 룸 조합을 통해 자원과 유닛카드를 생산할 수 있어 pay to win 형식의 대전에서 탈피하여 과금 비중을 줄이고 게임성에 취중했다고 밝혔다.

 

그외에 도전 모드를 통해 세계관을 알 수 있는 스토리 진행 및 다채로운 대전 툴을 활용한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리고 클랜 시스템과 소생소녀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이모티콘은 유저 간의 커뮤니티 요소를 살릴 계획이다.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일본 등 국가에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며, 2월 국내 iOS 버전 출시를 위해 박차를 가할 것임을 전했다.

 

기다려준 유저들과 앞으로도 소통을 중요시 여기며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주)YH데이타베이스 최대룡 대표는 소녀전선, 벽람항로, 명일방주 등 다양한 미소녀 게임들이 출시 또는 출시 예정인 시장에서도 소생소녀만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생소녀'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소생소녀_01_로비.jpg

 

소생소녀_02_쉘터.jpg

 

소생소녀_03_전투화면.jpg

 

소생소녀_04_전투화면.jpg

 

소생소녀_05_전투화면.jpg

 

소생소녀_06_덱이미지.jpg

 

소생소녀_07_이모티콘덱.jpg

 

소생소녀_08_도전임무_스토리.jpg

 

소생소녀_09_스토리모드.jpg

 

소생소녀_10_도감.jpg

 

소생소녀_11_캐릭터창.jpg

 



댓글 0
1 - 4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