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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17일, 텐센트와 캡콤이 합작 개발한 '몬스터헌터 온라인'의 중국 오픈베타 서비스가 시작됐다. 

크라이엔진3로 개발된 몬스터헌터 온라인은 기존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게임성을 계승하면서도, 기존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고퀄리티 그래픽을 선보여 2013년도 최초 공개부터 눈길을 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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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조작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한다. 마우스 이동으로 좌우 시점 변경, 마우스 휠로 상하 시점 변경, 마우스 좌/우 클릭으로 공격, WASD로 이동, Z로 확인/갈무리/선택, E/R로 특수 공격, Q로 무기 납도/발도, F로 발차기, 쉬프트로 달리기, 스페이스바로 회피가 가능하다. 


아이템 사용은 단축 슬롯에 아이템을 넣어놓고 숫자키로 사용하는 것으로 간편화됐다.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몬스터헌터 프론티어'가 단축 슬롯을 지원하면서도 기존 아이템 사용법을 고수하며 조작이 꼬인 면이 있는데, '몬스터헌터 온라인'은 기존 아이템 사용법을 과감히 제함으로써 편리함을 꾀했다.

물론, 패드도 지원하며 진동 설정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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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헌터 온라인의 기본조작. 몬스터헌터를 즐겨 온 유저라면, 말이 통하지 않아도 직접 해보는 걸로 금방 익숙해질 수 있을 것이다.>


현재 한국에서도 아이피 우회 없이 회원가입 및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던 게이머들은 직접 몬스터헌터 온라인을 즐기며 플레이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게임어바웃은 '몬스터헌터 온라인'의 오프닝,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초반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

<몬스터헌터 온라인 오프닝>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튜토리얼 플레이>

<채집 및 고기굽기 튜토리얼>

<수렵피리로 도스팡고 수렵>

<대검으로 람포스 5마리 수렵>

<쌍검으로 도스람포스 수렵>

<몬스터헌터 온라인 고유 몬스터 '비버' 수렵>

<태도로 도스팡고 수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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