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_1.jpg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FPS(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가 여름시즌을 맞아 신규 콘텐츠 ‘강습 모드’ 데저트시티를 30일 선보일 예정이다. ‘강습 모드’는 킬 수를 통해 목표 점수에 도달하는 팀이 승리하는 모드로, 최대 32명(16:16)이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낙하산이 리스폰 수단으로 활용되는 신규 ‘강습모드’ 데저트시티에 대해 미리 알아보자.


데저트시티는 중동의 한 마을을 요새화하는 작업을 진행중인 피스메이커 진영과 이를 파악하고 무력화 시키기 위한 바이퍼서클 진영의 전투를 그리고 있다. 


▶ ‘강습 모드’ 특유의 핵 앤 슬래쉬 전투를 느껴라!

 
이미지_2.jpg

<강습모드 데저트시티 스크린샷 이미지>


‘강습 모드’는 기존 모드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특유의 핵 앤 슬래쉬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강습모드’에는 낙하산 리스폰 시스템이 추가되어 하늘에서도 전장에 투입될 수 있기 때문에 전투에 긴장감을 더한다. 또한 리스폰 지역을 기준으로 팽팽하게 힘의 균형이 이루어지는 타 모드와는 다르게 적의 측면, 후방을 급습할 수 있어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다.

이미지_3.jpg

<데저트시티 맵 이미지>


여기에 섬멸 모드와 승리 조건이 동일하기 때문에 별도의 학습이 필요하지 않으며, 개인전 위주의 플레이로도 아군에 피해가 가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블랙스쿼드’가 제공하는 병과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모드 중에서 가장 쉽게 큰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모드이다.


▶ 지상과 공중 모두 장악하라!

이미지_4.jpg

<낙하산 강습을 통해 적진에 바로 진입할 수 있다>


데저트시티는 기존 타 모드보다 침투 루트가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지상으로 침투해 적을 제압할 수도 있지만, 적의 요충지에 낙하산을 타고 내려와 급습을 할 수도 있다. 이용자는 리스폰 시 지상으로 침투할지, 공중으로 침투할지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가능하다. 특히 건물 2층 등에 은∙엄패 장소가 다수 존재하는 데저트시티에서 낙하산 강습은 이를 제압하고 전략적 요충지를 탈환하는데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다. 


▶ 병과와 스킬을 활용한 전투

이미지_5.jpg

<강습모드와 함께 신규 스킬이 추가되었다>


‘블랙스쿼드’의 특정 모드에서는 병과와 병과에 맞는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강습모드’ 데저트시티 역시 병과와 스킬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병과별 스킬이 리뉴얼 되어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전투가 가능해 졌다. 

이미지_6.jpg

<어썰트 병과 스킬 설명 이미지>


이미지_7.png

<신규 스킬 저거넛 장비 이미지>


‘블랙스쿼드’의 병과는 총 4가지로 구분된다. 먼저 어썰트(Assault)는 공격의 선두에서 적의 이동 경로를 차단하는 돌격형 병과로 스킬 리뉴얼을 통해 크레모아, M32, 헬파이크 미사일, 저거너트를 스킬로 사용할 수 있다. 이중 새롭게 추가된 스킬인 저거너트는 높은 체력을 보유하고, 각종 전용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저거넛 장비를 사용할 수 있는 배틀 스킬이다. 

이미지_8.jpg

<서포트 병과 스킬 설명>


이미지_9.png

<센트리건 공격장비 이미지>


서포트(Support)는 체력 관리에 특화된 스킬을 기반으로 공격과 생존이 균형 잡힌 병과로 아군 보급품을 철저히 방어할 수 있다. 체력회복 킷, XM25, 센트리건, 곡사포 지원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서포트 병과에서 새롭게 추가된 스킬은 센트리건이다. 센트리건은 스스로 적을 식별하고 공격하는 무인 인공지능 공격장비이다. 

이미지_10.jpg

<커맨트 병과 스킬 설명 이미지>


이미지_11.png

<트로피 터렛 이미지>


세 번째로 커맨드(Command)는 팀의 정보력을 전투의 흐름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전략의 키 역할을 수행하는 병과로 탄알보충 킷, AT4, 트로피 터렛, 헬기 지원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중 트로피 터렛 역시 신규 스킬로 특정 범위 내에 식별된 적의 폭발 투사체를 자동으로 요격하여 무효화 시키는 무인 인공지능 무기다.

이미지_12.jpg

<리콘 병과 스킬 설명 이미지>


이미지_13.png

<STEYR50 이미지>


마지막으로 리콘(Recon)은 중앙을 파고들어 전략적 위치를 공략하는 도움을 주는 병과로, UAV 정찰, 소나비전, STEYR50, 공습 스킬을 사용한다. 리콘 병과의 신규 스킬은 STEYR50이다. 이는 대물저격총(Anti-Material Sniper Rifle)으로 탄환이 배경에 충돌하면 그 자리에서 폭발하여 범위 공격을 할 수 있다. 


▶ 공중 강습의 짜릿한 기분을 만끽해 보자

이미지_14.jpg

<공중 강습의 짜릿함을 느껴보자!>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거나 주요 건물을 거점으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강습모드’인 데저트시티 맵은 ‘블랙스쿼드’만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병과와 신규 스킬이 어우러져 기존의 FPS와는 차별화된 박진감 넘치는 짜릿한 전투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30일 쉴새 없이 몰아치는 전장의 맛을 살린 ‘강습모드’ 데저트시티를 통해 무더운 여름 더위를 한번에 날려보자!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