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참고 이미지_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x워해머 40,000 콜라보 키아트.jpg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오는 12월 2일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World of Warships Blitz)’에 ‘Warhammer 40,000’(이하 ‘워해머 40,000’) 테마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밝혔다.

 

신규 8단계 군함 Ragnarok와 Ignis Purgatio가 각각 고유한 위장과 장착시 추가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고유 음성 보유 테마 함장과 함께 추가된다. 인류 제국(Imperium)을 이끄는 Ignis Purgatio의 함장 Justinian Lyons XIII는 부포와 대공 무기의 사거리를 일시적으로 늘리는 스킬과 믿음의 수호자 위장을 지닐 수 있다. 카오스(Chaos)의 지휘관이자 Ragnarok의 함장 Arthas Roqthar the Cold는 최고 속도와 주포 정확도, 재장전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태고의 파괴자 위장을 장착할 수 있다.

 

워게이밍의 알렉스 소우(Alex Sou)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 프로덕트 매니저(World of Warships Blitz Product Manager)는 “‘워해머 40,000’의 독특한 군함과 함장, 위장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워해머 40,000 테마 콘텐츠는 이미 월드 오브 워쉽 PC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 플레이어들도 암울한 분위기의 색다른 콘텐츠를 이번 기회에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롭게 추가된 특별한 콘텐츠들은 프리미엄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의 워해머 40,000 테마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