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라인게임즈, 기대작 ‘언디셈버’ 사전예약 5일만에 100만 돌파!.jpg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의 그랜드 오픈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지난 11월25일부터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 5일 만에 사전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여기에 사전예약과 함께 공개한 2종의 프로모션 영상도 약 1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 13시(오후 1시)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되는 온라인 쇼케이스 ‘최초 공개 시사회’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그랜드 오픈에 앞서 게임 특성과 출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언디셈버’ 사전예약은 타이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언디셈버 FLOOR에서 각각 진행되며,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시 인게임에서 노출되는 계정 꾸미기 아이템(메달리온) 중 사전예약 한정판 ‘별의 탄생’을 지급한다. 양대 앱 마켓(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캐릭터 이동 속도 증가 아이템인 ‘이동 속도 증가 비약 3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언디셈버 FLOOR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초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스킬 룬 마법 상승 에센스 1개’, ‘부활 주문서 10장’)과 꾸미기 아이템(포탈 1종 ‘현자의 기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사전예약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와 ‘공식 채널 방문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시 각각 ‘2만 골드’를 제공한다.

 

‘언디셈버’ 사전예약 참여 및 ‘최초 공개 시사회’,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언디셈버 플로어(FLO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페이스북, 디스코드 등 SNS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댓글 0
1 - 4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