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_대표이미지 (5).jpg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의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이 ‘뭉쳐서 쏜다’ 크리에이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금일 오후 8시 아프리카TV BJ 강만식, 임선비, 꾸티뉴와 3대3 라이브 방송 ‘뭉쳐서 쏜다’를 진행한다. 3명의 BJ가 한 팀을 이루어 시청자 및 유저팀과 3대3 매치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직접 참여하는 이용자와 라이브 시청자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쿠폰도 준비했다.

 

지난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하루 만인 24일에는 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및 구글플레이 스포츠부문 1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을 이루고 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힙합스타일의 3대3 농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실시간 매치가 기본인만큼 순간의 판단과 컨트롤이 경기의 승패를 좌우하며, 스킬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화려한 연출과 패스, 골, 블록 등 매 순간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손맛이 게임의 매력이다.

 

국내 대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IP를 기반으로 업그레이드된 3D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각각의 이용자가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농구장 커스텀 및 캐릭터 코스튬, 게임 플레이를 더욱 다채롭게 하는 코치 및 계약 요소,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하는 스토리나 치열한 경쟁을 부추기는 랭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했다.

 

출시 전 SNS 챌린지, 가수 주석과 함께하는 ‘뉴 네바루즈’ 온라인 사이퍼 대회, 쿠로코의 농구 콜라보 소식 등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며 사전예약자 수 100만 달성에 성공한 바 있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은 현재 공식 카페에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베스트 공략왕’과 ‘팀 레벨 달성’, ‘클럽 랭킹 Top10’, ‘주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창유 박혜정 마케팅 본부장은 “금일 저녁 8시에 인기 BJ와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뭉쳐서 쏜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라며, “직접 매치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라이브를 시청하는 모든 분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쿠폰을 준비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 여러분과 함께하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이 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 0
1 - 4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