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웹젠 이미지자료] R2_15주년 이벤트.jpg

 

웹젠(대표 김태영)이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 ‘R2SPECT FESTIVAL 2021’을 시작한다.

 

웹젠은 10월 21일부터 11월 4일 정기점검 전까지 R2 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고강화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BIG 이벤트'와 '감사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먼저, 일반/특화 서버에서 각종 '증표'를 지급하는 '15주년 선물 상자' 이벤트가 열린다. R2 게임 이용에 동의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계정당 1회에 한해 '증표Ⅰ 5종'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증표를 가지고 이벤트 NPC인 '홀리'를 찾아가면 '이벤트 무기/방어구'가 들어있는 '이벤트 선물 상자'와 '이벤트 스페셜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회원들은 퍼즐 수집과 네임드 몬스터 사냥에 성공할 때마다 '증표Ⅱ 5종'도 획득할 수 있다. 이때 획득한 '증표Ⅱ' 수량에 따라 이벤트 NPC '홀리'를 통해 '이벤트 선물 상자' 또는 '이벤트 스페셜 선물 상자'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선물 상자에서는 ‘+5~+7 강화도 이벤트 무기’와 ‘+3~+5 강화도 이벤트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사냥 등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한 ‘이벤트 강화 주문서’로 각종 무기를 강화할 수 있어, 회원들은 고강화 장비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한편, R2의 정식 서비스 15주년을 맞아 전체 서버에서 숫자 ‘15’와 관련된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15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있는 회원 15명을 매일 선정하여 총 225개 계정에 '15,000 이벤트 캐시(7일 기간제)'를 지급하고, 게임과 관련된 사연이나 스크린 샷, 영상 등을 고객 센터에 접수한 회원 중 15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이벤트 캐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축하 인사와 함께 인증 사진을 남기는 ‘15를 인증하라’ 이벤트와 특화 서버 전용 '+5시간 추가', ‘R2Day’ 등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웹젠 R2의 ‘R2SPECT FESTIVAL 202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