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게임 전문 기업 씨씨알컨텐츠트리(대표 임종환)가 개발·서비스하는 모바일 슈팅게임 ‘포트리스M’이 10월 19일 서비스 3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하고, 변화 로드맵을 발표했다.

 

포트리스M은 2019년 10월 18일 구글 스토어에서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꾸준한 성장과 업데이트로 현재까지 많은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포트리스M은 장수 게임 ‘포트리스’ 시리즈의 스마트폰 모바일 버전이다.

 

포트리스M은 이번 3주년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주년 당일 공개되는 포트리스M 로드맵의 ‘소셜 미디어 공유 이벤트’와 최근 1년간 출시된 신규 캐릭터 카드를 100장 지급하는 ‘매일매일 푸시 보상 이벤트’다. 또 3주년 당일 젬 구매 시 3배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올해 ‘제1회 GS25포트리스 챔피언십’을 개최한 뒤, L.O.F 대회(리그 오브 포트리스)에 이어 제2회 포트리스 챔피언십을 더 큰 보상과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오프라인 연말 결승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포트리스M 개발을 총괄하는 임종환 대표는 이날 앞으로 진행될 첫 번째 PVE ‘무한의 탑’, 스킨 및 코스튬, 첫 번째 협력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7대 업데이트를 포트리스M 발전 방향 로드맵으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임 대표는 “포트리스 시리즈가 20년 이상 장수 프로젝트로 거듭난 만큼 세대를 이어 함께하는 게임을 만들고 글로벌 서비스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당부했다.

 

포트리스M은 최근 퍼블리싱 계약이 만료되면서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역량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와 운영 인력을 큰 폭으로 보강, 제2의 전성기를 위한 도약 및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포트리스M 발전 방향 로드맵 및 3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 (28).jpg

 



댓글 0
1 - 4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