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스트게임즈] 보도자료 이미지.png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이스트게임즈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혁신성장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기술·경영 혁신 능력이 우수하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관련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기술보증기금 및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한국발명진흥원 등 각 분야 기관들의 다면적인 평가와 엄격한 심사를 통해 이루어진다. 이스트게임즈는 많은 유형 중에서도 특히 기술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이 뛰어난 기업을 심사해 부여하는 ‘혁신성장형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았다.

 

이번 연도부터는 민간 기관에서도 평가를 진행하게 되면서 심사가 더욱 까다로워졌지만,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이스트게임즈가 독자 개발 중인 모듈형 크리쳐 제작 및 조합 기술은 3D 디지털 콘텐츠 환경에서의 캐릭터 및 상호작용 객체 제작 속도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것으로 전망된다. 객체별 일대일 제작이 필요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모듈 조합식 제작을 도입하여, 디지털 콘텐츠 분야에서 가장 많은 리소스가 요구되는 공정을 최소화하는 혁신적 기술이다.

 

이스트게임즈 관계자는 “게임뿐만 아니라 VR과 메타버스로 대표되는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시장을 대비하는 기술로서, 폭발적 성장이 야기할 제작 리소스 최소화 니즈를 해소하고 시장을 선도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자사 모바일 MMORPG ‘카발 모바일’ 동남아 매출 1위 등의 흥행 실적을 통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회사는 또 다른 인기 IP인 ‘고양이 다방’ 후속작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모멘텀을 이어갈 방침이다.

 

 



댓글 0
1 - 4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