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다운로드 (4).jpg

 

파트너와의 우정을 시험하는 협력 파티 게임 “우당탕탕 경주”가 새로운 게임 모드 “폭탄 런“을 추가하는 주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당탕탕 경주”는 현재 스팀 얼리액세스 기간이며 무료로 데모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우당탕탕 경주”에서는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캐릭터들이 신축성 있는 로프에 묶여 험악한 장애물들과 복잡한 코스들로 무장한 다채로운 레벨을 통과하며 경주하는 게임으로 결승선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파트너와의 소통과 협력이 필수적이다. 새로운 “폭탄 런“모드에서는 폭탄을 몸에 착용한 채 코스를 완주해야 한다. 시간 내에 코스를 완주하지 못하면 폭탄이 터지고 캐릭터는 형형색색 조각으로 터지게 된다. 이 새로운 모드는 “덕 헌트“나 “UFO 레이스“와 같은 챌린지 완료 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 두개의 새로운 캐릭터인 통통 튀는 옛날 TV와 스포츠카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들을 위한 스킨도 추가된다.

 

“우당탕탕 경주”를 구입 전 확인하고 싶다면 스팀에서 제공되는 무료 데모버전을 플레이하면 된다.

 

‘“우당탕탕 경주”’ 관련 최신 소식은 스플릿사이드 게임즈 페이스북, ‘“우당탕탕 경주”’ 트위터 채널을 팔로우 하거나 스팀 페이지나 디스코드에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0
1 - 4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