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게임빌 보도이미지]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탈리온’.jpg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풍성한 경험치와 함께 새로운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심연 맵에 추가됐다. 심연 맵은 ‘아렌티아 사막’과 ‘자바’, ‘협곡’ 3종류로 구성되는데, 각 맵의 일일 퀘스트 참여 조건은 서로 다르다. 아렌티아 사막은 초월 레벨 101, 자바와 협곡은 각각 초월 레벨 110과 120을 달성해야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총 20개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불멸 등급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V’를 비롯해 골드와 경험치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새롭게 추가된 심연 맵 일일 퀘스트는 신규 콘텐츠 공략의 재미와 함께 강력한 장비 성장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가위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도전 RvR 이벤트’에 길드전이 새롭게 열리는데, 길드전을 통해서 더욱 많은 ‘RvR 빛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교환소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강화석V’, ‘최상급 장비 뽑기 10+1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이달 22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한가위 기념 접속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장신구 뽑기 상자 10+1회’는 물론 유료 패키지인 ‘골드 주머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경험치와 골드를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필드 보스 UI 개선, 순간 이동 기능 추가 등 유저 편의성도 높아졌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 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