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FIFA22 론칭 쇼케이스.jpg

 

글로벌 게임 기업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Korea, 이하 EA)가 오는 24일, EA SPORTS™ 의 신작 ‘FIFA22’ 론칭을 기념한 ‘All that FIFA22’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론칭 쇼케이스는 축구 전문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 아나운서와 임형철 해설위원, 그리고 유명 크리에이터 이수날 등 특별 MC들과 함께 진행되며, FIFA22의 새로운 기능 소개 및 PlayStation®5, 손흥민 사인저지, 아디다스 A클럽 저지,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PS PLUS 등을 경품으로 한 다양한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EA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아시아인 최초로 FIFA22 글로벌 FUT 앰베서더로 선정된 손흥민과 함께 제작한 영상 ‘결정적 순간(Decisive moment)’을 한국 게임 유저들을 위해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총 2부 세션으로 진행되며, 1부 세션에는 FIFA22 변화점에 대한 MC들의 소개와 힙합그룹 리듬파워의 특별공연 그리고 옥냥이, 풍월량, 얍얍, 오킹등의 FIFA 크레이터들과의 라이브스트리밍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2부 세션에서는 1부에서 라이브스트리밍 콘텐츠를 진행한 크리에이터들과의 FIFA22 플레이후기 등 토크세션을 가질 예정이며 이어지는 라커룸 세션에선 ‘이번 시즌 최애 킷을 알아보자’라는 주제로 오버더피치 아트디렉터와 함께하는 특별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참여 크리에이터들의 트위치 채널과 EA Korea의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