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에브리타운 최초 마스코트 캐릭터 브링_타니.jpg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이 신규 마스코트 브링과 타니가 포함된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수) 밝혔다.

 

본 이벤트는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에게 선착순으로 브링&타니 이모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8월 3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기 아이템인 ‘테마파크: 크루즈 투어II’를 추가로 지급한다.

 

'에브리타운’이 8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코트는 브링과 타니 총 2종이다. 타니는 오래전부터 타운 사람들을 숨어서 지켜보고 있다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을로 나오게 된 캐릭터로 호기심이 많고 남을 따라하길 좋아한다.

 

언제나 브링 곁을 졸졸 따라다니는 타니는 브링의 어떤 행동도 좋아해주며 용기를 북돋워주는 역할을 한다. 좋아하는 것은 브링과 금으로, 타니에게 주기위해 브링은 늘 금괴를 모으고 다닌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에브리타운’은 8월 업데이트로 브링과 타니를 신규 주민으로 추가함과 동시에, 게임 전반에서 두 마스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쉐프로드, 접속 보상 제공 등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8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전날인 8월 2일 공식 카페의 업데이트 소식을 통해 공개된다.

 

플레로게임즈의 이호대 대표는 “브링과 타니는 ‘에브리타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게임에 새로운 재미와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8월 업데이트가 브링과 타니를 소개하는 첫 자리인만큼 관계자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이벤트 및 8월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1 - 4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