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 등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이재환, www.onestorecorp.com )가 6월 우수베타게임에 ㈜COWON의 ‘드래곤라자EX’를 선정했다.

 

드래곤라자EX는 한국 판타지 소설의 원조 격인 ‘드래곤라자’의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수집∙방치형 RPG 게임이다. 지난 5일 정식 오픈한 드래곤라자EX는 드래곤과 라자의 교감 시스템을 포함해 더 깊은 감옥, 마나의 탑, 아비스 미궁, 그림자 전투 등 원작 속 스토리라인과 영웅을 충실히 구현해 소설이 주는 몰입감과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조작하기 쉽고 직관적으로 개발해 게임 몰입도를 높였으며, 빠른 캐릭터 성장 속도와 더불어 타격감 넘치는 그래픽을 구현했다. 지난 6월 원스토어에서 진행된 베타 테스트에서도 완성도 높은 원작 재현과 손쉬운 플레이 등에서 호평을 얻었다.

 

이승훈 ㈜COWON 대표는 “드래곤라자EX의 원작인 드래곤라자는 국내 판타지 소설 1세대이자 200만부 이상 판매를 기록한 대작인 만큼 게임화에 대한 원작 팬들의 기대가 컸다”며,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유저들의 값진 피드백을 반영해 20년 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물 같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 Z 적용을 위해 발생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https://dev.onestor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이달 25일까지 ‘7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 메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된다. 게임 당 최대 100명의 참여자에게는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7월 원스토어 내 베타게임존에는 ‘이터널 유니온즈’, ‘성검사키우기’, ‘거인과 나’ 등이 공개 중이다.

 

또한 7월 원스토어 내 인디게임존에는 전시작 3종인 ‘탱딩힐 키우기:방치형RPG’, ‘나의 작은 우주선’, ‘용구 탄생의 비밀’이 공개 중이며, 전시 기간 동안 해당 게임 다운로드 시 2,000원 상당의 보상을 제공한다.

 

[보도자료 이미지 1] 6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된 (주)COWON 관계자 사진.jpg

 

[보도자료 이미지 4] 원스토어 6월 우수베타게임 ‘드래곤라자EX’.jpg

 



댓글 0
1 - 4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