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미지] 검은사막 모바일 테르미안 마을 오픈.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 '테르미안 마을'을 열고 여름 특별 이벤트를 20일 진행한다.

 

'테르미안 마을'은 여름을 맞아 오픈한 검은사막 모바일 여름 피서지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니게임을 즐기며 얻은 축제 쿠폰을 모아 ▲흑적색 금강 앵무새(6세대), ▲흑정령 얼음상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로 얻은 주사위 조각은 ▲블랙펄, ▲심연 장신구 궤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지난해에 이어 이용자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모험가님의 따뜻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8월 1주차 점검 전까지 '나눔의 증표' 구매를 통해 기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나눔의 증표'를 1,004개 이상 구매 시 '기부천사'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한통 수박, ▲반통 수박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조건에 해당하는 이용자는 메인 의뢰 진행도에 따라 태고 장비와 태고 장신구 총 6종을 받을 수 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주요 의뢰를 간소화하는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https://forum.blackdesert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