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1.jpg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동양풍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가 6월 17일(목) 02:00시부터 6월 23일(수) 02:00까지 총 7일 동안 정식 출시 전에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동양풍의 신개념 서바이벌 배틀 로열 PC 액션 게임이다. 와이어와 다양한 원, 근거리 무기를 사용해 맵 안에 있는 지형지물 모든 곳 이동 가능하도록 설계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이며, 이를 응용해서 방심한 적을 암살하는 등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17일부터 7일 동안 전 세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스팀(Steam)에서 플레이 테스트 기능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접근 권한 요청’버튼을 누른 뒤 개인 라이브러리에 등록된 게임의 베타 버전을 설치하여 접속하면 된다.

 

정식 출시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앞서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취합된 의견을 구현하는 등 크게 개선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전투의 즐거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특정 물건 또는 장소와의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새로운 영웅과 새로운 무기 등 유저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대폭 변경되었다.

 

이와 함께 파이널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하는 이벤트 중 하나인 “아시아 지역 국가대항전”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국가별 랭킹 순위권 안에 들어간 한국, 일본 등 20명을 초청하여 총상금 100만 원의 국가대항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24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다음 달(7월)에 2021년 수도권 최대 규모 종합 게임 쇼인 ‘2021 플레이 엑스포’에 참여한다고 밝히며” 대규모로 행사 준비를 진행 중이다. 유저분들의 적극 참여를 바라며 오래 기다려준 이용자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만전을 기하겠다 ”라고 각오를 내비쳤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