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녹스앱플레이어가 6월 10일 제2의나라 론칭과 동시 스폐셜 PC버전을 출시하였다.

 

제2의나라는 넷마블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서 로컬라이징 되어 "제2의 나라"로 재탄생되었으며 해외에서는 니노쿠니(ninokuni)로 서비스 중이다.

 

제2의나라X녹스 7.0.1.2 스폐셜 버전은 앱플레이어를 실행 시 배경화면이 지브리 BGM과 함께 비디오 형식(MV)으로 자동 재생되며 앱플레이어 최초로 이와 같은 기술을 접목시켰다. 이는 사용자들이 더 깊은 감성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하며 제2의나라 론칭 후 녹스앱플레이어서 2시간 만에 실행량 1위로 올라서는 밑거름이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녹스X제2의나라는 신선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있다. 7.0.1.2 스폐셜 PC버전은 특별한 테스트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개성있고 재밌는 선택지들을 통과 시 비로소 제2의나라 스폐셜 PC버전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녹스는 국내 점유율 1위 앱플레이어로 전세계 다양한 게임사와 긴밀한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항상 양사의 브랜드를 함께 도모하기 위해 게임 콘텐츠를 이용하여 사용자에게 매번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2의나라X녹스 스폐셜 PC버전, 안드로이드 9버전 : https://kr.bignox.com/

 

제2의나라 pc버전 녹스앱플레이어4.jpg

 

제2의나라 pc버전 녹스앱플레이어3.png

 

제2의나라 pc버전 녹스앱플레이어2.jpg

 

제2의나라 pc버전 녹스앱플레이어.jpg

 



댓글 0
1 - 4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