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3554238800_20210610152927_3108584466.jpg

 

넷이즈 게임즈는 국내 안드로이드 및 iOS 무료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한 자체 개발 1v4 캐주얼 대전 모바일 게임 ‘톰과 제리: 체이스’가 11일 오전 5시 시즌2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시즌2에선 신규 시즌 패스, 시즌 챌린지와 함께 신규 이벤트와 캐릭터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커뮤니티 행사, 라이브 방송을 통해 톰과 제리: 체이스 모바일 게임 굿즈, 아마존 카드, 게임 내 한정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한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나가는 군주의 싸움

 

6월 11일~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톰과 제리: 체이스 시즌2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나간다”는 콘셉트로 한여름 바닷가에서 느끼는 시원한 바람과 파도를 테마로 한다.

 

새로운 시즌2 패스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이용자는 일반 진열대의 30레벨 달성 시 ‘악마 터피-핑크 다이어리’ 무료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충전 뒤 골드 진열대 레벨 업에 성공하면 즉시 페코스의 영구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30레벨에서는 A급 스킨 ‘투들스 갈로어-해변의 미인’, 100레벨에서는 S급 스킨 ‘해적 제리-바다의 주인’이 주어진다. 시즌2를 통해 한여름 바다 풍경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6월 11일부터 3주간 진행하는 시즌 챌린지에서는 1주 차 게임 로그인 시 ‘투들스 갈로어-해변의 미인’, ‘해적 제리-바다의 주인’ 스킨 체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매칭전, 랭킹전 참여 이용자는 더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앞으로 2주 동안 다양한 주제의 미션과 풍부한 보상이 오픈될 예정이다.

 

◇프렌드 동행, 끝 없는 즐거움

 

6월 17일부터는 프렌드 동행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지정된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하고 프렌드 코인을 수집할 수 있다. 프렌드 코인은 지정된 캐릭터 액세서리, 캐릭터 스킨, 금화, 지혜 포인트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더 많은 프렌드 코인을 원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상점에 출시되는 동행 선물 상자를 열어 무작위로 프렌드 코인, 별, 금화, 지혜 포인트, 스킨스톤, 체이스 코인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법 거울 한정 출시

 

6월 24일~7월 28일에는 S급 스킨 ‘미트헤드-증기기동대’가 기간 한정으로 마법 거울에 출시된다. ‘파워풀 배관공’, ‘순록 형제’ 등 스킨을 포함해 톰과 제리: 체이스에 현란한 색채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6월 24일~7월 4일까지 게임 내 증기기동대 챌린지가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챌린지 미션 완료 시 미트헤드 체험 카드, 증기기동대 S급 체험 카드, 금화, 지혜 포인트, 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 기간 미트헤드-증기기동대 영구 스킨을 획득하면 증기기동대 테두리를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네이버 공식 카페 이벤트 실시, 다양한 혜택 증정

 

한편 톰과 제리: 체이스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시즌2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공식 카페에 가입해 4행시, 팬 아트, 제리의 수수께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자에게는 1만원 상당의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댓글 0
1 - 4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