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210514_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특수 차량 작업에서 보상 두 배 제공.jpg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의 특수 차량 작업에서 보너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특수 차량 작업을 완료하면 두 배의 보상이 지급되며, 오피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임원 전용 오피스의 컴퓨터를 통해 해당 임무를 시작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타겟 어썰트 레이스에서는 세 배의 GTA 달러와 RP 보상을, 비즈니스 배틀에서는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해 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임원 전용 오피스와 업그레이드, 개조 및 리노베이션을 비롯해 Mk II 탄약 등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조빌트 팬텀 웨지, 베네팩터 포탑 리무진, 대공 방어 트레일러, 캐런 테크니컬 아쿠아, BF 듄 FAV, 바피드 카라카라, 브라바도 건틀렛 헬파이어, HVY 메네서 등 다양한 무기화된 이동 수단이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GTA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흰색 폼 포이어 후드티를 무료로 지급하고, 랭킹 100 이상 플레이어에게는 5월 24일 이후 로그인 시 대공 방어 트레일러에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 상징을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오는 6월 2일까지 모터워즈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제공한다.

 

GTA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