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미르4] 문파도전 업데이트 이미지.jpg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12일(수) 신규 문파 전투 콘텐츠 ‘문파 도전’을 공개했다.

 

문파 도전은 문파 재화를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5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보스 레벨에 따라 총 5단계로 나누어져 있고 매주 일요일 5단계 중 하나를 선택해 1회 도전할 수 있다.

 

문파 도전이 시작되면 5종의 보스가 순차적으로 등장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성공 시 희귀 묵령초, 영웅 만년설삼 등 성장을 돕는 다채로운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다양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성장 시스템 ‘명성’이 등장했다.

 

몬스터 사냥을 통해 무구 아이템 제작 재료인 마물패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제작한 무구 아이템을 명성 보감에 등록하면 고유 스킬 능력치가 향상된다.

 

더불어, 무분별한 PK 방지를 위해 패널티를 강화했다. 무법 성향의 최솟값이 -10만까지 늘어나며, 성향 회복에 드는 시간이 증가해 패널티 강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미르4>는 13일(목)부터 26일(수)까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함께 CU, 세븐일레븐 등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액권 구간별로 총 3번까지 ‘구글 금화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금액권의 경우 신비로운 소환상자 5종을 추가로 선물 받는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