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시즌 판타지 월드 업데이트.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시즌 ‘판타지 월드’를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시즌9 ‘판타지 월드’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9에는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다크엘프 마법사 벤시’와 ‘오크 워리어 데이모스’가 등장한다. 요정의 티아라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용기사와 하이엘프 콘셉트의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9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인 ‘엘리멘탈 트래커’로, 모든 속성의 공격을 골라서 쓸 수 있는 궁극의 무기다.

 

넥슨은 시즌9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30분·1시간·2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20개까지 지급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AUG 가디언’, ‘적룡포’ 등 아이템 6종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이달 2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타임 조건을 달성하면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등이 담긴 이벤트 보상 상자를 얻는다. 6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일요일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X-TRACKER’,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등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하고, 플레이 타임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와 함께 특별 보상도 제공한다.

 

‘카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