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대만, 홍콩, 마카오에 이은 <에오스 레드>의 두 번째 해외 진출 지역으로서 오는 상반기 내 동남아시아 10개국에서 직접 서비스를 통해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10개국 유저들이 불편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영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중문 간체 등의 다국어를 게임 내에서 직접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예약은 4일부터 현지 사전예약 페이지(https://sea.eos-red.com)를 통해 현지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정식 출시와 함께 풍성한 사전 예약 보상을 지급한다.

 

먼저, 사전 예약 유저 모두에게 골드, 체력회복제 등의 게임 내 핵심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 강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영웅 펫부터 강화 주문서까지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오는 5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현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선점 현황에 따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에오스 레드>는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매출순위 2위 달성에 이어 첫 번째 해외 진출 지역인 대만에서도 구글 및 애플 스토어에서 게임 매출순위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www.bluepotion.co.kr)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207760)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에오스레드_동남아시아사전예약시작_이미지.jpg

 

에오스레드_동남아시아사전예약시작_스크린샷.JPG

 



댓글 0
1 - 4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