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_스카이피플] 스카이피플,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신규 서버 업데이트.jpg

 

모바일 게임 기업 스카이피플이 자사 모바일 RPG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의 신규 서버 ‘클레이튼’을 오픈한다.

 

클레이튼 서버는 지난 3월 30일 NFT 기능을 추가해 새롭게 출시한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의 첫 번째 신규 서버다.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은 출시 후 구글플레이 롤플레잉 게임 1위, 인기 앱/게임 2위를 기록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로 인해 동시접속자가 증가하면서 원활하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해 신규 서버를 증설한 것.

 

아울러 신규 캐릭터와 신규 스테이지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샷건을 주 무기로 사용하는 영웅 총잡이 ‘로렌조’와 신규 모험 지역 ‘펄사니아 북부’는 13일 업데이트 이후 신서버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카이피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벚꽃 깜짝 선물 이벤트, 보물찾기 이벤트, 소환 확률업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카이피플 관계자는 “오랜 기간 기다려온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저희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브스타즈 for Klaytn 신규 서버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