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_ 소울 2’, 4월 22일 문파 사전 창설 시작_01.jpg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4월 22일 시작되는 문파 창설을 예고했다.

 

이용자는 오는 22일부터 블소2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캐릭터를 생성하고, 문파를 창설할 수 있다. 엔씨(NC)는 블소2 문파 창설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소2 공식 커뮤니티에 자신이 원하는 문파의 조건, 희망사항 등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엔씨(NC)는 13일 신규 광고 ‘이름을 건 전투 - 협공편’을 공개했다. ‘협공편’은 블소2가 지난 달 공개한 ‘이름을 건 전투 - 문파편’의 후속편이다. 다양한 닉네임의 캐릭터가 등장해 보스 몬스터인 ‘낙원대성’과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았다.

 

엔씨(NC)는 이번 광고를 통해 닉네임들이 블소2에 등장하는 6종의 무기(검, 권갑, 도끼, 활, 기공패, 법종)를 사용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연출했다. 이용자는 다양한 닉네임들이 협공을 펼치거나, 힐을 주는 등 클래스 특성에 맞춰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블소2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마켓(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이용자들은 다양한 게임 아이템(사전예약 한정 의상 ‘약속’,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 등)을 받는다.

 

앱 마켓을 통한 사전예약 이용자는 추가 보상(약속의 증표, 50,000금)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후 생성된 URL로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한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로 받는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_ 소울 2’, 4월 22일 문파 사전 창설 시작_02.jpg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_ 소울 2’, 4월 22일 문파 사전 창설 시작_03.jpg

 



댓글 0
1 - 4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