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플레이 투게더_메인 이미지.jpg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 투게더(Play Together)’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플레이 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Kaia Island)’를 배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의 배경과 캐릭터, 펫, 코스튬, 가구, 탈 것까지 아기자기한 매력의 3D 캐주얼 그래픽이 돋보이며, 높은 자유도의 오픈월드와 간편한 조작법을 통해 가상세계 속에서도 마치 현실과 같은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카이아 섬 광장에서 만난 친구들과 달리기 경주, 폭탄 돌리기, 좀비 바이러스, 보물찾기 등 15종 이상의 미니게임 대결을 펼칠 수 있다. 과목별 미니게임을 즐기는 학교 수업부터 낚시, 요리, 캠핑, 장애물 등반 등 다양한 취미생활도 가능하며,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하는 흥미로운 퀘스트들도 매일 제공된다. 이외에도 자신만의 개성이 가득한 집에서 여는 ‘홈파티’를 통해 다양한 친구들과 매일 새로운 추억을 쌓는 재미도 선사한다.

 

‘플레이 투게더’는 지난해 12월 말부터 동남아시아에 이어 유럽 지역까지 성공적으로 소프트 론칭을 진행해왔으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 총 11개 언어 지원으로 유저 편의성을 더했다.

 

해긴의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 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layTogetherGame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