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보도자료 이미지_1.jpg

 

㈜블루솜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미소녀RPG ‘야생소녀’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솜 손정은 총괄PD는 “2020년 4월 10일 ‘야생소녀’ 그랜드 오픈 이후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오늘까지 왔다. 1주년을 맞이하여 6대륙 캠페인 오픈, 사이드 스토리, 신규 캐릭터 3종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1주년 기념 캐릭터 3종은 ‘봄에 피어나는 선율’ 이라는 사이드스토리에 맞춰 연주하고 노래하는 아니마로 꾸몄다.

 

그리고 이벤트는 인게임 이벤트와 현물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현물 이벤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다키마쿠라를 제작하는 이벤트이며, 그외에도 1주년 맞이 돌반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손정은 총괄PD는 “앞으로도 ‘야생소녀’를 아껴주길 진심으로 바라며, 또한 ‘야생소녀’가 오랫동안 사랑받는 서브컬쳐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야생소녀’ 1주년 업데이트 콘텐츠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야생소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officialwildgirls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이미지_2.jpg

 

보도자료 이미지_3.jpg

 

보도자료 이미지_4.jpg

 

보도자료 이미지_5.jpg

 

보도자료 이미지_6.jpg

 



댓글 0
1 - 4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