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캬루(새해)’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1월 31일(일)까지 특별 이벤트 ‘프린세스 페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에는 강력한 한정 3성 캐릭터 ‘크리스티나’와 ‘무이미’, ‘네네카’가 등장하고, 전체 3성 캐릭터의 출현 확률이 2배가 된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한정판 캐릭터 캬루(새해) 이미지_0128.jpg

 

‘프린세스 페스’와 함께 추가된 신규 한정 캐릭터 ‘캬루(새해)’는 이용자들에게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력한 캐릭터로 후열에서 공격과 방어, 두 방면에서 높은 활약을 보이는 고양이 소녀다. 필살기 ‘뉴 이어 버스트’를 통해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입히고, 입힌 데미지량에 따라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켜 지속적으로 적을 공격한다.

 

이와 함께, 신규 스토리 이벤트 ‘질주! 랜드솔 길드 레이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길드 ‘미식전’ 소속의 ‘페코린느’와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 소속인 ‘스즈메’ 등 다수 길드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스즈메(새해)’와 ‘쿠루미’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며 이벤트 퀘스트에서 경험치를 1.5배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스토리 이벤트 질주! 랜드솔 길드 레이스 이미지_0128.jpg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월 31일(일)까지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최종 결산해, 이용자 투표를 통해 뽑힌 최우수상, 우수상 및 특별상 수상자에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굿즈를 증정한다. 또, 2월 2일(화)까지 ‘CM 코니의 뽑기 결과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 및 재화를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한정판 캐릭터 ‘캬루(새해)’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