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210122_미호요 멀티플랫폼 원신 신규 업데이트 예고!_01.jpg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1.3 버전 업데이트 세부사항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월 3일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는 리월 지역에서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해등절’ 이벤트와 함께 5성 캐릭터 ‘소’가 등장할 예정이다.

 

먼저, ‘해등절’ 이벤트는 보름달 밤에 모든 가정의 소원을 담아 밤하늘로 날리는 게임 내 ‘리월’ 지역의 전통 행사로, 미니 게임 ‘기관 디펜스’ 등 한정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바람’ 원소를 지닌 5성 캐릭터 ‘소’는 창을 능숙하게 다루는 전사 클래스로, 원소 폭발을 통해 자신의 HP를 감소시켜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내 ‘소’ 캐릭터의 일상을 체험할 수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은둔 생활을 했던 그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그인 선물로 모든 유저들에게 아이템 ‘뒤얽힌 인연’ 10개를 지급하고, 시즌 이벤트를 완료하면 특성 레벨업에 유용한 ‘지식의 왕관’과 1,600개의 원석, 4성 캐릭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 물리친 적의 수를 표기하고 보유 캐릭터 8개를 노출시키는 등 아카이브 시스템을 개편할 계획이다.

 

‘원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enshin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10122_미호요 멀티플랫폼 원신 신규 업데이트 예고!_04.jpg

 

210122_미호요 멀티플랫폼 원신 신규 업데이트 예고!_02.jpg

 

210122_미호요 멀티플랫폼 원신 신규 업데이트 예고!_03.jpg

 



댓글 0
1 - 4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