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라테일 포텐셜 업데이트.jpg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포텐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포텐셜’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장비를 각성할 수 있다. 장비 각성을 통해 총 5단계로 구성된 다양한 옵션 효과를 부여 가능하며, 보다 강력한 장비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길드 시스템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용 가능하게 개선하고, 길드 포인트를 모아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길드 미션을 추가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마스터’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출석만 해도 ‘메모리얼 파편들’, ‘가이아의 열쇠 파편’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누적된 접속 일자에 따라 ‘머리장식 랜덤 상자’, ‘달이 새겨진 각인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불어 친구 초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자가 발급한 추천 코드를 신규 이용자가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초대받은 이용자가 235 레벨을 달성하면, 추천한 이용자에게는 ‘영업왕 타이틀 습득서’, ‘쁘띠 부보’, 초대받은 신규 이용자에게는 ‘캐릭터 슬롯 카드’, ‘명품 탈것 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맵에서 진행 가능한 ‘하메하를 찾아서’ 미니 게임 이벤트, 특정 미션을 완수하는 미션 퀘스트 이벤트 등 총 9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https://www.latale.com/events/fun/2020/4q-update2/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