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넥슨, ‘서든어택’에 겨울 캠페인 2탄 ‘클랜아지트’ 업데이트.jpg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캠페인 ‘2021 시즌1: 부트캠프’의 제2탄 업데이트로 ‘클랜아지트’를 14일 공개했다.

 

우선 ‘클랜아지트’ 추가로 클랜원끼리 활용할 수 있는 아지트가 제공된다. 아지트에서는 각종 블록을 사용해 원하는 방식으로 맵 제작 및 저장이 가능하며, 맵 내에서 간단한 전투를 치를 수 있다. ‘클랜아지트’는 ‘서든패스 2021 시즌1: 부트캠프’ 종료 때까지 C등급 클랜마스터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열혈클랜원’ 이상 직위를 가진 클랜원은 친구를 ‘클랜아지트’로 초대할 수 있다.

 

‘클랜아지트’는 각 클랜원이 모은 포인트를 통해 브론즈부터 VIP까지 5단계 등급으로 상향할 수 있으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사용할 수 있는 블록 증가 및 아지트 사용권한 확대, 아지트 캐릭터 및 무기 세트 제공 등 더욱 풍성한 혜택과 보상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은 ‘클랜아지트’ 업데이트를 기념해 1월 28일까지 챌린지 퀘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클랜아지트’ 활성화 및 플레이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최대 40만 통합 경험치와 ‘클랜 스카우터(30일)’, ‘클랜마크효과(1개)’, ‘부트캠프 훈장(30개)’ 등을 지급하며, 모든 퀘스트 완료 시 20만 통합 경험치와 ‘최근 클랜전 초기화’, ‘부트캠프 훈장(20개)’을 추가 제공한다. ‘부트캠프 훈장’은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게이밍 의자, ‘부트캠프 보급키트’ 당첨 응모나 1,000 SP, ‘영구제 밀봉’ 교환에 사용할 수 있다.

 

넥슨, ‘서든어택’에 클랜 출석 체크 이벤트 실시.jpg

 

또한, 클랜 근황과 전투 기록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도록 클랜홈 시스템을 개편하고, 클랜 전용 커뮤니티를 개설한다. 클랜원 5명이 클랜전 또는 영토전을 플레이해 출석 체크하면 하루 1회씩 총 10회까지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 마이건 무기 종류만 획득할 수 있는 마이건 마트를 1월 28일까지 오픈한다. 마이건 마트에서는 신규 무기인 ‘[M]KRISS(I) Noble’, ‘[M]KRISS(IS) Noble’, ‘[M]Peacemaker Noble’, ‘[M]Peacemaker(S) Noble’ 무기를 최소 1일부터 최대 영구제까지 획득할 수 있다.

 

‘서든어택’ 개발 및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지티 선승진 실장은 "‘클랜아지트’는 ‘서든어택’의 대표 커뮤니티인 클랜 고유 기능을 보다 강화시킨 콘텐츠”라며 “클랜원들끼리 편하게 모여 대화를 나누거나 직접 설계한 공간에서 전략적인 전투 연습을 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든어택의 ‘클랜아지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