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1.jpg

 

The Game Awards 2019 (이하 TGA19)에서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 후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가 수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으며 내일(24일) 01:00부로 마지막 1차 CBT를 종료할 계획이다.

 

지난 17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 CBT 참여자들은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수준 높은 그래픽은 물론 탄탄한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직업을 바탕으로 한 게임의 완성도에 높은 점수를 주면서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 정식 출시 후의 기대감을 한껏 드러냈다.

 

첫날 CBT를 진행한 날과 비교해서 현재 개선된 내용이 많기 때문에 이번 CBT에서 체크할 내용도 많다. 디테일 관련해서 많은 부분에서 업그레이드됐다. 우선 이동기 부분 관련해서 더욱 세분화되었고, 전투 방식과 UI도 대폭 개선됐다. 또한 카메라 옵션 등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구현됐고, 특히나 120프레임의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이즈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임주영 팀장은 ‘나라카:블레이드포인트’는 배틀로얄 액션 종류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금일 CBT 마지막날이라도  테스트에 참여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자유도와 스릴감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하였다. 또한, 금일 일본 및 대만에서도 동시에 진행하기에 친구들과 3인큐으로 타국가 유저들과 대결해보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추가적으로 17일(화)부터 인게임에서는  <설문지 작성 후 PS5 받아 가자! >라는 이벤트를 통해 설문지 작성을 참여한 유저에 한하여 PS5를 추첨하여 증정 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 시, BBQ 치킨 기프티콘 50매, 교촌치킨 기프티콘 100매, 스타벅스 기프트 교환권 100매, 게이밍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나라카 정식 코드, 나라카 공식 굿즈 1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그외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narakabladepoin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