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4399코리아] 기적의검.jpg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적의검’ 업데이트에서는 1주년을 맞아 원정 시스템 내 다양한 콘텐츠 및 시스템이 신규 오픈됐으며, 새롭게 추가된 군단 집합 콘텐츠를 통해 전투 시 같은 군단 구성원의 대결을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원정 시스템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일부에게 카운트 효과를 적용했으며, 신규 전략 육성 시스템인 잠재력을 추가하는 등 원정 내 일부 시스템을 개선했다.

 

특히 전령의 잠재력 육성 시스템이 업데이트되면서 전투 상황을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버프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메인 월드 속 일부 맵의 퀄리티를 향상하고, 연맹 시스템 내 알림을 개선해 전체적인 게임성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아울러 ‘기적의검’은 Google Play Points(구글 플레이 포인트) 상품 추가를 기념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1월 5일까지 인게임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1000원당 5점의 포인트를 지급하며,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기적의검’ 어플을 다운받는 신규 이용자에게도 포인트를 선물한다.

 

구글 플레이 포인트는 인앱 구매 및 앱, 게임, 영화 및 정기 결제 상품을 포함한 모든 구글 플레이 결제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특별한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구매할 수 있다.

 

MMORPG '기적의검'의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