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 PlayStation®4 버전 패키지를 오늘 10월 29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와치독 시리즈의 최신작 “와치독: 리전”은 부패한 기회주의자들이 권력을 장악한 런던을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을 레지스탕스로 영입하고 도시에 적재된 기술을 활용하여 해킹과 잠입으로 적진에 침투하여 런던을 해방시켜야 한다.

 

MI6 요원부터 맨주먹의 파이터, 똑똑한 해커나 불법 스트리트 레이서, 떠오르는 축구 스타나 눈에 띄지 않는 노년 여성 등 만나는 모든 사람을 영입하여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각자 고유한 배경 스토리와 성격, 능력을 통해 게임을 더욱 다채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부패한 민간 군사 업체 알비온의 수장인 나이젤 카스, 런던의 모든 갱들을 연합하여 진두 지휘하는 마리 켈리 등 위협적인 악당들로 인해 런던은 위기에 빠져있다. DedSec의 기술력을 극한으로 끌어올려 공격용 전투 드론을 탈취하고,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하여 과거의 사건을 통해 테러 공격의 배후 세력을 밝혀내는 등 치밀한 보안 시스템을 해킹으로 침투해야 한다.

 

금일 발매되는 “와치독: 리전” PlayStation®4 버전 패키지 이외에, Xbox Series X/S 버전은 11월 10일, PlayStation®5 버전은 11월 24일 발매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https://www.ubi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 (2).png

 



댓글 0
1 - 4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