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폴리곤 트리하우스(Polygon Treehouse)가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 ‘로키(Röki)’ 한국어판을 11월 5일 소비자가격 22,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PS4로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키는 스칸디나비아 지역의 전설을 모티브로 제작된 어드벤처 게임이다. 겨울의 스칸디나비아와 전설 속 세계관, 그리고 괴물들이 독특하고도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로 구현되었으며, 고전적인 퍼즐을 포함한 어둡고도 분위기 있는 현대식 동화를 어드벤처 게임의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스칸디나비아의 황무지를 탐험하며 신비한 고대 괴물들을 찾아보자. 우호적인 괴물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괴물도 있다. 또한 황무지에는 수많은 비밀이 감춰져 있다. 고대의 통로를 열고 수수께끼를 풀어가며 숨겨진 물건들을 찾아 모험에 활용하자. 로키는 폭력적이지 않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 특징
■ 스칸디나비아의 전설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살아 움직이는 동화를 즐기자.
■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로 구현된 스칸디나비아의 아름다운 겨울 정경
■ 전설 속의 괴물들을 찾아서 만나자. 우호적인 괴물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괴물도 있다.
■ 고대의 통로를 열고 수수께끼를 풀어내라. 그리고 숨겨진 보물들을 손에 넣어라.
■ 폭력적이지 않은 게임 플레이와 손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로키’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및 추후 출시 예정인 PS4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h2interactive.co.kr)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www.youtube.com/H2Interactive)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https://store.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0.jpg

 

01 (5).jpg

 

02 (6).jpg

 

03 (6).jpg

 

04 (6).jpg

 

05 (6).jpg

 

06 (6).jpg

 

07 (6).jpg

 

08 (6).jpg

 

09 (5).jpg

 



댓글 0
1 - 4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