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7.jpg

 

파우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킹덤: 전쟁의불씨(이하킹덤)'의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지난 5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출시된 '킹덤'은 출시후 구글 매출 10위, 원스토어 최고매출 7위 등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현재까지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이번 iOS 버전 출시로 양대 글로벌 마켓에서 모두 즐길수 있게 됐다.

 

'킹덤'은 파우게임즈의 자체 개발엔진(레이엔진)을 활용하여 개발한 심리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별도의 채널 구분 없는 월드 내에서 대규모 전투및 공성전이 가능하도록 구현되었으며 어느 지역이든 로딩없이 즉시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파우게임즈는 이번 '킹덤' iOS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안드로이드, iOS 유저 전원에게 스페셜 아이템으로 구성된 '모험가의 지원상자'를지급하며 7일 접속 조건으로 '영웅변신카드'를 지급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우게임즈 관계자는 "'킹덤' 출시 후부터 최근까지도 iOS 버전 출시에 대한 많은 문의가 있었는데 이제 그 기대에 부응하게 되었다"며 "꾸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현재의 '킹덤'이 세워질수 있었고 앞으로 더욱 크고 강한 '킹덤'을 만들어갈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킹덤' iOS 버전은 애플앱스토어(https://apps.apple.com/kr/app/id1536885020)에서 다운로드 받을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cafe.naver.com/kingdomfow)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 0
1 - 4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