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판타지타운 1주년.jpg

 

㈜아름게임즈(대표 ‘강병종’)가 개발한 판타지 테마의 캐주얼 도시 경영시뮬레이션 소셜 네트워크 게임 ’판타지타운’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판타지타운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카카오톡 게임 플랫폼에서, 업데이트 사전예약만 해도 전설 캐릭터 소환권은 물론, 게임 캐쉬와 게임 머니, 즉시 완료 쿠폰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여기에 사전예약 수 누적에 따른 차등 보상을 지급하는 목표 달성 이벤트와 사전예약 페이지를 SNS에 등록하고 이를 인증하면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판타지타운은 판타지 세계의 성주가 되어 폐허가 된 도시를 발전시켜 나가는 SNG로 마을경영 뿐 아니라, 매력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 모험, 무역, 협동 및 경쟁 요소, 펫 육성 등의 알찬 컨텐츠 들로 구성되어 있다.

 

1주년을 맞아 새롭게 할로윈 기간 한정 이벤트와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되고, 신규 마을 스킨과 버프 시스템, 그리고 협동 컨텐츠인 레이드 시스템과 소셜 요소인 방명록이 유저 피드백을 바탕으로 대대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름게임즈의 황성익 이사는 “1년 가까이 서비스를 통해 축적된 다양한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만족할만한 업데이트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 라고 밝혔다. 더불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최장수 SNG로 거듭 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현재 판타지타운은 한국,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지역에서 서비스 순항 중에 있으며, 올 연말에는 북미와 유럽에도 출시를 준비중에 있다. 판타지타운의 1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예약 및 이벤트 세부 정보는 카카오톡의 게임에서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판타지타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rumgames.fantasytown

 

 



댓글 0
1 - 4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