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즐거운 추석 명절을 위한 무료 게임을 배포한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게임엔진 개발사인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RollerCoaster Tycoon 3 Complete Edition)>과 <3 아웃 오브 10(3 out of 10)>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선정하여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 참고 이미지.jpg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에서 개발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은 꿈꿔왔던 테마파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본편과 두 개의 확장팩 모두를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시나리오 안에서 자금 걱정 없이 이상적인 테마파크를 만들고 촉망받는 커리어를 쌓으며 진정한 타이쿤으로 거듭나게 된다. 300종 이상의 롤러코스터와 놀이기구, 500종의 배경, 60종의 상점과 서비스, 20종의 사육할 동물들로 테마파크를 풍성하게 채울 수 있으며, 특히 풀 1080p 해상도와 새로운 PC 하드웨어에 호환되도록 개선돼 와이드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3 아웃 오브 10 참고 이미지.jpg

 

<3 아웃 오브 10>은 세계 최초 플레이가 가능한 시트콤을 표방하며, 세계 최악의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애니메이션 쇼와 게임으로 구성된 코믹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미니 게임들을 통해 게임 개발의 뒷이야기를 엿볼 수 있고, 언제든지 건너뛰기, 다시 보기, 되감기를 통해 원하는 속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는 5개의 에피소드를 이번 기회에 평생 무료로 소장할 수 있다.

 

한편, 지난 8월 13일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 직후 24시간 무료 제공이라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인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최신 아마존 DLC도 무료로 제공된다. 오는 10월 8일까지 토탈워 홈페이지를 통해 토탈워 액세스 계정을 에픽게임즈 계정에 연결하면 아마존 DLC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문명 6 참고 이미지 (1).jpg

 

또한, 지난 5월 역대급 게임 무료 배포 중 하나로 큰 화제를 모았던 <문명 6>의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6개의 문명 및 시나리오 DLC팩과 흥망성쇠 및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이 포함된 이번 에디션은 9월 29일까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주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이용자분들께 시뮬레이션 게임의 대명사인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과 게임과 쇼가 만난 독특한 컨셉의 <3 아웃 오브 10>을 무료로 제공한다.”라면서, “민족의 명절인 추석 기간 동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제공하는 무료 게임과 <토탈 워 사가: 트로이>의 최신 아마존 무료 DLC 그리고 50% 할인가로 제공되는 <문명 6>의 플래티넘 에디션 업그레이드까지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료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 https://www.epicgames.com/store/k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1 - 4066